2024년 11월 19일(화)

"꼭 DM 부탁드립니다"...이마트에서 지금 애타게 찾고 있는 유튜버의 정체

Youtube '이마트 LIVE'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이마트가 '이마트 CM송'을 전 국민에게 널리 알린 유튜버를 애타게 찾고 있다.


최근 이마트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사람을 찾습니다'라는 글귀가 새겨진 포스터 한 장을 공개했다.


이마트가 찾고 있는 사람은 바로 유튜브 'Sake L' 채널의 운영자였다.


유튜브 캡처 화면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속도를 빠르게 편집한 이마트 CM송을 5시간 연속 재생한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015년 게재된 후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았으며, 27일 기준 조회수 약 1420만 회를 돌파했다.


이마트 측은 "이마트송이 부활할 때까지 시간을 빨리감기 해 주신 Sake L 님"이라며 감사를 전했다.


사진 = 인사이트


그러면서 "덕분에 이마트송이 모두의 기억에 남아 다시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이 역사적 순간에 부디 함께해 주세요"라고 전했다.


하지만 많은 누리꾼들은 이마트 측이 Sake L을 찾는 과정에서 난항을 겪게 될 것이라고 예견했다.


누리꾼들은 Sake L이 신비주의이기 때문에 신상을 밝히는 걸 꺼린다고 추측했다.


과연 이마트 측이 많은 국민을 '이마트송 중독'으로 이끈 Sake L을 찾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YouTube 'Sake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