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있다고 밝힌 '환연2' 이지연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티빙 '환승연애2'에 출연했던 이지연이 교제 중인 남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다.
지난 23일 이지연은 유튜브 웹예능 '덱스의 냉터뷰'에 출연해 유튜버 덱스와 함께 담소를 나눴다.
이날 덱스는 이지연에게 개인적으로 궁금한 게 있다고 운을 뗀 뒤 현재 만나고 있는 사람이 있는지 물었다.
이지연은 대답을 하기 전에 덱스에게 지금 여자친구 있냐고 되물었고, 덱스는 없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후 이지연은 남자친구가 있다고 대답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덱스는 이지연에게 남자친구에 대해 조금 더 물어봐도 되냐고 양해를 구한 뒤 교제한 지 얼마나 됐냐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이지연은 남자친구와 만난 지 5개월 정도 됐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덱스가 남자친구의 나이를 묻자 1989년생이라고 답한 이지연은 이후 너무 긴장해서 남자친구의 나이를 잘못 말했다며 1993년생이라고 정정했다.
01년생 이지연, 93년생 남친과 열애 중
2001년생인 이지연은 자신보다 8살 연상인 남자친구와 열애 중인 것이다.
이날 덱스는 자신이 출연했던 넷플릭스 '솔로지옥2'를 언급했다. 그는 "만약에 ('솔로지옥2'에) 지연이 나왔다면 나도 호감을 70% 정도 느꼈을 것 같다. 나 태이 님과 머리 스타일 똑같지 않느냐"라고 얘기했다.
이지연은 자신의 전 남자친구인 김태이의 이름이 언급되자 "태이 오빠 이름 말하지 말라"라고 얘기해 웃음을 유발했다.
티빙 '환승연애2'에서 최종 커플 매칭이 아쉽게 불발됐던 이지연에게 남자친구가 생겼다는 소식이 들리자 많은 누리꾼이 크게 축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