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50만 달성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프리미엄 초콜릿 플레이버 '엄마는 외계인 made with 기라델리 초콜릿'를 한정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엄마는 외계인 made with 기라델리 초콜릿'은 배스킨라빈스 스테디셀러 '엄마는 외계인'과 170년 전통의 초콜릿 브랜드 '기라델리'와 협업한 지난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 조합으로 완성된 고급 다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이다.
밀크&다크 초콜릿과 화이트 무스가 조화를 이룬 아이스크림에 기라델리 초콜릿칩과 '엄마는 외계인'의 초콜릿 프레첼 볼을 더했다. '엄마는 외계인 made with 기라델리 초콜릿'은 오는 25일부터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는 '엄마는 외계인 made with 기라델리 초콜릿'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1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이벤트 참여하기' 스토리를 캡처한 후, 배스킨라빈스를 함께 먹고 싶은 친구 4명과 공식 계정을 태그해 본인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배스킨라빈스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대형 케어베어 인형 2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하고, 태그한 친구를 포함한 총 25명에게는 싱글레귤러 교환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공식 인스타그램 50만 팔로워 달성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한정 플레이버 출시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배스킨라빈스 스테디셀러 '엄마는 외계인'과 명품 초콜릿 '기라델리'의 특별한 만남으로 탄생한 '엄마는 외계인 made with 기라델리 초콜릿'으로 깊고 진한 프리미엄 초콜릿 아이스크림의 정수를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