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컨버스가 컨버스 올스타즈와 함께 'Create Next' 캠페인의 일환으로 음원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컨버스 올스타즈는 젊은 세대들의 반항과 진보, 변화와 창의성을 상징하는 컨버스 글로벌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컨버스가 선발한 올스타즈는 다양한 커뮤니티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티스트들로, 이들은 컨버스와 함께 창의적인 작업을 하며 자신들의 재능을 알리고, 사회적인 목소리를 증폭시키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컨버스 올스타즈와 함께한 이번 프로젝트는 1인의 올스타, 2인의 뮤지션이 팀을 결성해 장르에 구애 받지 않고 총 3 개 새로운 곡을 만들어 음원을 공개한다. 지난 12월 실리카겔, 지빈, 신세하가 함께한 첫 번째 트랙 'ABCAngel Jessi Nihil XII'의 공개에 이어 1월 죠지, 히코, 바스큘럼이 함께한 두 번째 트랙 '반짝!' 이 공개되었고 오늘(23일) 김도언, 수민, MAALIB이 함께한 세 번째 트랙 'HUMAN' 이 공개된다.
'HUMAN'은 세 아티스트가 공통적으로 호감을 느끼고 있는 음악에 관해 이야기하며 공통적인 취향에서부터 출발해 만들어졌다. MAALIB이 곡의 대선을 만들고, 수민이 피아노 선율을, 김도언이 흥미로운 텍스처의 아날로그 신시사이저와 모듈사운드를 얹어 아티스트 각자의 세계관이 모두 담긴 것이 특징이다.
컨버스 올스타 시리즈 'Create Next' 프로젝트의 세 번째 트랙 'HUMAN'은 2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곡의 작업 스토리는 컨버스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