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무인양품, '무지워커 시리즈' 리뉴얼 출시

사진 제공 = 무인양품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무인양품이 무지워커 시리즈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걷고 싶어지는 옷'을 테마로 한 이번 시리즈는 휴일에 산책을 하거나 일상에서 걸을 때, 간단한 스트레칭을 할 때 착용하여 우리의 매일을 리프레시 할 수 있도록 한다.


'무지워커'는 격렬한 운동을 위한 운동복이 아닌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소재와 디자인으로 판매되고 있었다. 조깅할 때 입는 운동복인 조거 팬츠가 일상복으로 자리 잡으면서 애슬레저룩이 트렌드로 부상한 가운데,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다가오는 봄·여름 시즌에 가볍게 입을 수 있도록 리뉴얼 했다.


기존의 무지워커 시리즈는 야외 활동에 적합하도록 자외선 차단, 발수 기능과 신축성 있는 소재를 사용해 왔다. 땀에 젖어도 빨리 마를 수 있는 흡한속건과 찬 바람을 막아주는 방풍 기능 역시 기존 시리즈의 속성을 유지하면서 보다 다양한 색상과 편리한 디자인으로 탈바꿈하여 일상 속에서 자신의 취향에 따라 착용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무인양품 관계자는 "코로나19 완화세와 추운 날씨가 풀리면서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기능성에 편리한 디자인을 더한 무지워커 시리즈로 일상을 편리하게 보내길 바란다"며, "각자의 취향과 상황을 반영해 선택해 입을 수 있는 의복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기획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