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과자와 맥주를 함께 즐기며 호캉스 할 수 있는 글래드 호텔 X 농심 '해피맥스 패키지'

사진 제공 = 글래드 호텔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글래드 호텔이 농심과 함께 '해피맥스(맥주+스낵) 패키지'를 2023년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피 맥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농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낵 신제품 2종, 클라우드 맥주 2캔으로 구성됐다. 시원한 맥주와 고소하고 달콤한 스낵을 맛보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농심 스낵 2종은 지난 1월 출시한 신제품(딸기바나나킥, 콩고물옥수수깡)으로 구성됐다. 


특히 딸기바나나킥은 SNS상에서 화제를 모은 딸바(딸기와 바나나) 조합으로 부드럽고 달콤한 바나나킥에 새콤한 딸기 한 스푼 더한 색감과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콩고물옥수수깡은 옥수수의 단맛에 콩고물을 더해 고소한 옥수수맛이 그대로 전해지며 MZ세대에서 전통 음식을 즐기는 '할매니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MZ세대 소비자의 다양하고 새로운 입맛에 맞춰 농심 스낵 신제품과 함께 이색적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글래드 호텔에서 시원한 맥주와 고소하고 달콤한 스낵을 맛보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