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아이더가 2023년 봄, 여름 시즌 신발과 자켓의 신상품을 특별 우대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3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봄 아웃도어 활동 혹은 나들이에 착용하기 좋은 다양한 봄 자켓과 신발들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은은한 파스텔톤의 색감이 돋보이는 '오늘 자켓' 시리즈, 활동성을 높여줄 '샬레 아노락 자켓', 트레킹화, 하이킹화, 워킹화, 스니커즈 등 다채로운 신상품들을 20% 할인된 우대 가격으로 선보인다.
안전한 산행과 편안한 보행을 도울 '퀀텀 시리즈' 하이킹화도 이번 프로모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안한 착화감과 뛰어난 쿠셔닝을 갖춰 가벼운 걷기부터 등산까지 유용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으로 매년 좋은 반응을 불러 일으키는 신발이다.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전천후 활용하기 좋은 '오늘 자켓' 시리즈는 '오늘 패딩 자켓'과 '오늘 3L 자켓'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세련된 퀼팅 디자인의 간절기 패딩 자켓인 '오늘 패딩 자켓'은 쌀쌀함이 느껴지는 초봄 활용하기 좋은 자켓이다. 울 볼 패딩 충전재가 적용되어 따뜻하다. '오늘 3L 자켓'은 기장에 따라 남성용 맥코트, 여성용 미들 자켓과 롱 자켓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늘 패딩 자켓'과 '오늘 3L 자켓'을 함께 매치하여 3 in 1으로 착용할 수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봄을 기다리며 아웃도어 활동을 준비중인 이들에게 반가운 프로모션이 될 것"이라며 "봄 자켓부터 트레킹화, 하이킹화까지 올봄 아웃도어 활동을 도와 줄 다양한 신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