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여중생 3명이 코인노래방 왔는데 방 3개 잡고 각자 들어가 놀랐습니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코인 노래방에서 마주친 여학생 무리


[인사이트] 최민서 기자 = 한 남성이 코인 노래방을 찾은 여학생 무리의 '이 행동'을 보고 충격에 휩싸였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성인이 보고 충격받은 요즘 중학생들의 코인 노래방 이용법'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오랜만에 코인 노래방을 찾은 남성 A씨는 순서를 기다리던 중 옆에 있던 3명의 여학생 무리를 발견했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사진=인사이트


"재밌게 놀아, 얘들아"... 각자 방 예약하고 사라져


A씨는 여학생 무리와 함께 순번을 기다리고 있던 중 곧이어 들려오는 대화에 혼란스러워졌다.


자신의 차례가 되자 여학생 무리는 "얘들아, 재밌게 놀아"라는 말과 함께 각자 방을 예약했기 때문이다.


익숙하지 않은 상황에 당황한 A씨는 "노래방을 같이 안 오면 모를까, 같이 왔는데 각자 방에 들어가서 논다니 믿기지가 않는다"며 "코인 노래방 덕분에 세대가 바뀌었음을 뼈저리게 느꼈다"고 떨떠름해했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사진=인사이트


해당 글이 공개되자 누리꾼들 역시 "어쩐지 요즘 코인 노래방에 전부 혼자 있더니"라면서 "신기하면서도 생소하게 느껴진다"고 A씨와 비슷한 반응을 보였다.


반면 일부 누리꾼들은 "나도 얼마 전부터 친구들과 저 방법을 쓰고 있는데 너무 만족한다"면서 "부르고 싶은 곡도 마음껏 부르고 시간 효율 안 따져서 마음 편하다"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친구와 함께 코인 노래방을 각자 이용하는 것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