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이 정도면 합성수준"... 한 남성이 공개한 보정 앱으로 수정한 셀카 비포·애프터 사진

bastillepost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남다른 보정 기술을 자랑하는 한 남성의 셀카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보정 앱으로 수정했다는 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 정도면 합성 수준", "재창조 수준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놀라워하고 있다.


지난 18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바스틸레는 한 남성이 셀카 사진을 보정 앱으로 수정한 비포·애프터 사진을 공개했다.


이 남성은 평범한 외모의 자신과 친구들의 셀카를 완벽한 아이돌급 훈남으로 변신시켰다.


bastillepost


사진 속 사람들의 변화된 얼굴을 보면 '동일 인물'이라고 보기 어려울 정도다.


둥글둥글 인상 좋아 보이는 남성들이 한순간에 날렵한 턱선을 가진 훈훈한 아이돌급 외모를 가진 미남으로 변신했다.


bastillepost


또 다른 사진에서는 통통하고 여드름 가득했던 그의 모습이 어느 순간 매끈한 피부에 6팩 복근을 가진 모습으로 변신하기도 했다.


bastillepost


너무도 달라진 모습과 살짝 보정 티가 나는 듯한 변화에 사람들은 "합성 같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남성은 자신의 보정 꿀팁을 전수하기도 했다.


그는 "얼굴 이목구비는 너무 큰 변화를 줘서는 안 된다. 섬세하고 대칭적으로 조절해야 하고 약간의 메이크업 기능을 통해 얼굴을 입체적으로 만들어야 한다. 또 머리 크기를 줄일 때는 어깨와의 비율을 맞춰야 한다"라고 말해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