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1일(토)

수강생이 SNS에 올린 사진 때문에 인기 떡상해 운전학원 일타된 운전 강사의 비주얼

CTWANT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아이돌 뺨치는 비주얼로 운전을 배우러 온 여성 수강생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학원 내 최고 인기 강사가 된 운전 강사가 있어 화제를 모은다.


지난 17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CTWANT는 잘 생긴 외모 덕에 수강생들이 끊이질 않는다는 남자 운전강사의 사진과 사연을 소개했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 강사는 중국 저장성의 한 운전학원에서 일하고 있는 산리항이다.


29살인 산리항은 올해로 운전강사로 일한 지 5년 차이다. 


CTWANT


그는 아이돌을 닮은 듯한 외모로 여자 수강생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수강생이 올린 사진 한 장 때문에 그의 인기는 더욱 높아졌다.


일부러 그의 얼굴을 보기 위해 해당 학원에 도로 연수를 등록하는 사람도 있을 정도라고 한다.



CTWANT


이 학원 수강생들은 "운전 강사 하면 대부분 40대 50대 아저씨라고 생각했는데 학원에서 젊고 멋진 강사님을 보고 깜짝 놀랐다"라고 말했다.


어려 보이는 외모 탓에 종종 그를 강사가 아닌 운전을 배우러 온 학생으로 착각하는 수강생들도 있다고 한다.


운전 강사를 처음 시작할 때는 수강생이 많지 않아 어려움을 겪었지만 지금은 그의 얼굴을 보기 위해 수업을 신청하는 여성들이 많아 이 학원 최고의 인기 강사로 등극했다.


잘 생긴 외모 덕에 연예계 진출 제의가 들어오고 있다는 그는 "연예인을 할 생각은 없고 계속 운전 강사 일을 할 생각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