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토코보 '비타 톤업 선크림',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토코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토코보가 선케어 라인의 신제품 '비타 톤업 선크림'을 올리브영에서 단독 선론칭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4월 '바이오 워터리 선크림' 및 '코튼 소프트 선스틱'을 출시해 2주 만에 초도 물량 완판 기록을 세운 바 있는 토코보는 이번에 '비타 톤업 선크림'을 추가 론칭하며 선케어 시장 내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토코보의 '비타 톤업 선크림'은 자연스러운 핑크빛 톤업 효과를 선사하는 톤업 선크림으로, 마치 밀크 로션을 바른 듯 촉촉한 발림과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한편, 토코보는 이번 선론칭을 기념해 올리브영과 함께 선론칭 라이브 방송도 준비했다. 17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에서는 신상0원뿌림 선착순 응모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며, 특히 오는 2월 18일에는 단 하루 동안 특가 혜택을 제공하는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되어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토코보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비타 톤업 선크림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마치 내 피부처럼 핑크빛 톤업 피부 표현을 구현해 주는 톤업 선크림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사용하기도 좋을 것"이라며 "올리브영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만큼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