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흑백사진으로 '시선 강탈'...전지현이 주얼리 화보로 보여준 우아함의 정석

스톤헨지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전지현이 한 편의 영화 같은 흑백 화보를 공개했다.


시간이 멈춘 듯한 완벽한 미모와 우아함이 뿜어져 나와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 16일 전지현은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와 함께한 '2023 SPRING STONEHENgE PRESENTS' 화보를 공개했다.


흑백 포트레이트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광고는 '타임리스 클래식(Timeless classic)'을 주제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담는 데 집중했다.



스톤헨지


전지현은 심플한 디자인의 드레스와 재킷에 목걸이, 귀걸이, 반지 등 2023년 봄 새롭게 출시된 스톤헨지 신제품 '달(DAL)' 컬렉션과 '포지(POSY)'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스톤헨지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컬렉션 '유락(U-LOCK)' 주얼리로 포인트를 더해 타임리스 패션의 정수를 보여줬다.


스톤헨지


화려한 조명 없이도 빛나는 전지현의 완벽한 비주얼과 감각적인 스타일, 그리고 깊이감 있는 눈빛은 흑백 모노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차분하면서도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특히 전지현은 흑백에도 가려지지 않는 우아함을 뽐내며 클래식의 힘을 톡톡히 보여줬다.


스톤헨지


전지현이 착용한 제품은 스톤헨지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달(DAL)' 컬렉션과 '포지(POSY)' 컬렉션 주얼리다.


먼저 '달(DAL)' 컬렉션은 달과 별의 신비로운 무드를 모던하고 정제된 쉐입으로 구현했다.


'포지(POSY)' 컬렉션은 아름다운 꽃에서 영감을 받아 화사함이 가득한 봄의 정원을 표현한 우아하고 클래식한 무드로 표현했다.


스톤헨지만의 유니크한 펜던트 디자인이 돋보이는 신규 컬렉션은 목걸이를 비롯해 귀걸이, 팔찌, 반지 등의 아이템으로 출시돼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 딱이다.


스톤헨지


스톤헨지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봄 캠페인은 스톤헨지 고유의 변하지 않는 클래식을 보여주는 데 집중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달(DAL)' 컬렉션과 '포지(POSY)' 컬렉션이 뮤즈 전지현의 우아하고 여유로운 애티튜드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기품 넘치는 비주얼을 완성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전지현과 스톤헨지가 함께한 스프링 광고컷과 착용 주얼리 제품은 스톤헨지 공식 홈페이지(☞ 바로 가기)와 인스타그램,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YouTube 'stonehenge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