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강원도 워케이션 활성화 위해 업무협약 체결한 '데스커X강원도관광재단'

사진 제공 = 데스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데스커가 강원도관광재단과 데스커 워케이션 캠페인 진행 및 강원도 워케이션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재택 및 원격근무가 보편화되는 엔데믹 시대에 맞춰 양사는 데스커 오피스 전문 가구와 강원도 양양의 우수한 자연환경을 기반으로 최적의 워케이션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지난해 강원도 양양 워케이션 운영을 통해 좋은 호응을 얻었던 데스커는 한층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올해 4월부터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에 워케이션 스테이, 워케이션센터, 워케이션 가든의 3가지 공간에서 공유오피스, 숙소, 회의실 공간을 마련한다. 


전년보다 더욱 고도화된 시설과 서비스를 통해 업무 효율과 쾌적한 여가 활동을 제공, 워케이션 참가자 및 참가 기업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강원도관광재단은 데스커 워케이션 캠페인 참가자들이 퇴근 후 또는 주말에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요가, 커피 핸드드립 체험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한다.


데스커 관계자는 "데스커는 라이프스타일과 결합된 업무 문화 혁신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강원도관광재단과 워케이션 활성화를 협력하게 됐다"며 "강원도 양양 해변이 보이는 탁 트인 숙소, 한층 높은 몰입도를 선사하는 업무 공간을 선사할 데스커 워케이션 캠페인에 많은 분들이 관심 갖고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