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하예솔은 복수의 수단?"...'더 글로리' 전재준의 부성애가 가짜라는 추측 나온 이유

YouTube '민호타우르스'


전재준과 하예솔의 관계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전재준(박성훈 분)과 하예솔(오지율 분)의 관계에 대한 분석이 나왔다.


지난 15일 유튜브 '민호타우르스' 채널에는 ' 전재준의 하예솔에 대한 사랑이 가짜 부성애인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민호타우르스는 전재준과 하예솔을 '개'와 '개XX'로 묶어 설명했다.


YouTube '민호타우르스'


그는 전재준이 극중에서 유독 '개'가 들어간 욕을 많이 한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전재준은 자신의 친구인 손명오(김건우 분)을 핸드폰에 '개XX'라고 저장해 놓은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또한 전재준은 자신의 친딸로 추정되는 하예솔과 처음으로 단둘이 만났을 때도 "어떤 개XX가 어린이 보호구역에서"라며 빠르게 지나가는 차를 향해 개와 관련된 욕을 퍼부었다.


YouTube '민호타우르스'


민호타우르스는 전재준이 적록색약을 가지고 있는 설정이 있다며 이것이 전재준이 '개'라는 것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개과동물은 유전적으로 붉은색과 초록색을 보지 못하기 때문이다.


최혜정(차주영 분)은 전재준에게 "넌 액면이 그냥 개"라며 직접적으로 언급하기도 했다.


YouTube '민호타우르스'


민호타우르스는 박연진(임지연 분)이 하예솔에게 '내 강아지'라고 부르는 장면을 설명하며 전재준의 생부가 하예솔임을 암시한다고 얘기했다.


또한 민호타우르스는 전재준이 어린 시절 부모에게 사랑을 받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극중 문동은(송혜교 분)이 박연진, 전재준, 손명오, 이사라(김히어라 분)를 학교 폭력으로 신고해 경찰서에 갔을 때, 전재준의 부모만 아들을 데리러 가지 못했다. 골프를 치러 외국에 나가 있었기 때문이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


전재준이 하예솔을 향해 가지고 있는 마음


민호타우르스는 해당 장면을 설명하며 어렸을 때 전재준이 부모의 관심과 사랑을 못 받아서 인격적인 결함이 있을 것이라고 얘기했다.


또한 그는 어렸을 때 부모의 사랑을 받지 못한 전재준이 자신의 딸인 하예솔을 진심으로 사랑할 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을 품었다.


민호타우르스는 전재준이 하예솔의 아버지이자 박연진의 남편인 하도영에게 심한 열등감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


그는 전재준이 인물, 배경, 능력 등 모든 걸 다 가진 하도영을 쓰러트릴 수 있게 하는 인물이 바로 하예솔이라고 덧붙였다.


극중 전재준은 하예솔이 초등학교 갔는지, 어느 학교에 갔는지 모를 정도로 무관심했지만, 자신의 친딸인 걸 알고 난 후 대뜸 달려와 사랑한다고 진지하게 말하는 모습 보여줬다.


민호타우르스는 전재준의 이러한 행동이 하예솔의 기분과 감정을 전혀 고려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


또한 전재준은 하예솔의 공개 수업날 만난 하도영에게 "아끼는 거 뺏겨본 적 있어요?"라고 묻기도 했다.


민호타우르스는 해당 장면을 설명하며 전재준이 하예솔을 소중한 딸이 아니라 자신의 열등감을 극복하기 위해 하도영을 무너뜨리기 위한 수단으로 물건 취급을 했다고 얘기했다.


민호타우르스의 추측을 본 많은 '더 글로리' 애청자들은 "휼륭한 추리다. 설득이 됐다", "놀라운 정밀분석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YouTube '민호타우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