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GS25가 오늘(15일)부터 극강의 가성비로 집밥 본래의 모습을 갖춘 '혜자로운 집밥 제육볶음도시락'을 출시했다.
첫 발주는 평소 신상품 도시락의 평균 발주 수량 보다 무려 350% 이상 몰리며 역대급 기대감을 증명했다.
GS25는 고물가 시대가 지속됨에 따라, 최고의 품질과 가성비에 초점을 맞춘 이번 도시락이 무섭게 치솟는 런치플레이션 수요에 대한 새로운 대안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GS25도시락의 지난해 매출 신장율은 41.2%에 달하고 지난 올해 2월 12일까지 누적 신장율도 22.9%로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도시락은 '혜자로운 집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풍성함과 엄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컨셉을 적용하였으며 최고의 가성비로 어필한다. 먼저, 메인 반찬은 제육볶음이다. 하나를 먹더라도 고기 맛이 제대로 날 수 있게 고기와 소스만으로 볶았다.
여기에 별첨으로 들어간 오뚜기 참기름은 비밀 병기와도 같다. 흑미를 섞어 지은 밥도 영양을 고려한 집밥의 느낌을 살리기에 부족함이 없다. 여기에 촉촉한 계란 후라이가 밥 위에 얹혀지며 담백함을 더했다.
권영환 GS리테일 간편식품 부문장은 “돌아온 김혜자도시락은 집밥이 그리운 현대인들의 정서적 허기짐까지 채울 수 있는 풍성한 한끼가 될 수 있도록 맛과 영양, 가성비도 세심하게 고려했다”며 “김혜자도시락이 고품질, 가성비, 나눔의 키워드를 대표하는 만큼, 앞으로 출시하는 2호 상품도 완성도에 집중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