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청정원 호밍스, 쫄깃한 식감의 '촉촉한 물만두' 2종 선보인다

사진 제공 = 대상 청정원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가 새로운 만두 라인업 '촉촉한 물만두'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촉촉한 고기 물만두'와 '촉촉한 계란부추 물만두'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감자전분과 찹쌀가루를 활용해 만두피가 쉽게 터지지 않아 물에 끓인 뒤에도 만두의 쫄깃한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 만두피의 접합부를 최소화하는 등 색다른 만두 외형을 적용해 밀가루 맛을 줄여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촉촉한 고기 물만두'는 큼직하게 썰어낸 국산 돼지고기에 신선한 국산 채소를 넣어 육즙과 채소즙이 가득한 만두소가 특징이다. 또 간편하게 만두를 즐길 수 있도록 한입 크기는 유지하되 만두소의 원물 사이즈는 키워 재료 본연의 맛과 풍성한 식감을 살렸다. 


'촉촉한 계란부추 물만두'는 만두소에 고기 대신 계란과 부추를 넣어 차별화한 제품이다. 국산 계란과 향긋한 국산 부추를 활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감칠맛을 살렸다.


청정원 호밍스 '촉촉한 물만두' 2종은 냄비나 찜기,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특히, 끓는 물에 삶은 뒤 찬물에 살짝 담가 식히면 쫄깃한 식감이 한층 살아있는 만두를 즐길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물만두를 더욱 맛있게 즐겼으면 하는 마음에 색다른 만두피와 만두소로 차별화한 '촉촉한 물만두'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호밍스만의 특별함을 더한 다양한 만두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