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쿠팡이 반려동물을 위한 펫푸드 및 반려동물용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펫스티벌'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펫스티벌은 펫과 페스티벌의 합성어로 쿠팡에서 진행하는 반려동물용품 할인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반려인들이 펫푸드 및 반려동물용품을 더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최대 50% 할인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펫스티벌에는 일본 펫푸드 인기 브랜드인 이나바를 비롯해 리얼펫, 네츄럴코어, 밥이보약, 더주스, 네츄럴랩, 뉴트리플랜, 마이펫닥터 등 총 261개 브랜드가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특히 이나바 제품 중 주요 강아지 간식의 경우 국내에서 기존에 판매하지 않던 품목을 쿠팡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이나바 챠오츄르 참치+해산물 믹스, 이나바 챠오츄르 참치&가다랑어 버라이어티, 이나바 강아지 완츄르 종합영양식, 리얼펫 강아지 영양제, 터키츄 반려견 간식 본타입S 칠면조+소고기 혼합맛 등을 판매한다.
이 밖에 이벤트 페이지에선 건강한 펫라이프를 위해 필요한 반려동물용품을 추천하는 테마관과 영양제 전문 테마관도 마련됐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국내외 인기 반려동물용품 브랜드를 만나보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일본 펫푸드 1위 브랜드 이나바와 단독 직거래를 시작했다"며 "앞으로도 1500만 반려인들이 쿠팡을 통해 다양한 반려동물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