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농심켈로그의 인기 초코 시리얼 첵스초코가 '스페셜 가오레 디스크'가 포함된 '첵스초코 포켓몬가오레' 기획팩을 한정 출시한다.
'첵스초코 포켓몬가오레' 기획팩은 농심켈로그의 첵스초코 2종과 '스페셜 가오레 디스크' 1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2월 2일부터 전국 주요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정 물량으로 판매된다.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는 몸에 좋은 5가지 곡물로 만들어져 12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이 들어있으며 흰 우유와 만나면 진한 초콜릿맛 우유로 변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출시된 '첵스초코 문앤스타'는 더욱 바삭해진 첵스초코에 진한 밀크초코와 부드러운 화이트초코로 코팅된 초코별&초코달이 들어있어 초콜릿 본연의 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이번 기획팩에서 선보이는 한정판 '스페셜 가오레 디스크'는 인기 포켓몬 '루카리오'이며, 회색의 세로형인 일반 디스크와 달리 희소성 높은 노란색의 '스페셜' 디스크이다. 또한 배틀에서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는 '메가진화' 버전으로, 배틀 중에 '메가루카리오'로 파워업하여 배틀을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신지나 과장은 "초콜릿 시리얼 브랜드 점유율 1위의 첵스초코와 전 세대를 아우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포켓몬가오레'와의 시너지를 기대하며 한정 기획팩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스페셜 가오레 디스크'와 함께 첵스초코를 더 즐겁게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