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박서준·세븐틴 민규·(여자)아이들 미연' 셀럽들도 체험하고 간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샤넬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샤넬 향수의 특별한 여정을 만나볼 수 있는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가 주목받고 있다.


지난 26일 샤넬 뷰티 앰버서더 박서준을 비롯한 유명 셀러브리티들이 이곳을 찾아 화제가 됐다.





샤넬


샤넬 향수의 전문성과 창조적인 정신을 담고 있는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에는 박서준 외에도 세븐틴 민규, 아스트로 문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배우 이재욱, 아이브 가을, (여자)아이들 미연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를 방문한 셀럽들은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으로 각자의 취향에 어울리는 샤넬 향수를 직접 고르고 샤넬 향수 스토리를 듣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샤넬


지난 12월 19일부터 오는 4월 8일까지 북촌 휘겸재에서 진행되고 있는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는 샤넬 향수 제품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샤넬 향수만의 전문성과 창조적인 정신을 담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특별한 향수 여정과 제품 등이 준비돼 있다.


샤넬


이번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는 온라인·모바일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샤넬 향수를 경험하던 고객들을 오프라인 공간으로 초대하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샤넬 향수를 비롯한 메이크업,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하면 선물하는 고객과 받는 고객들에게만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의 특별한 향수 프로그램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는 초대권이 제공된다.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에서는 여성 향수의 아이콘 'N°5'와 '코코 마드모아젤', '샹스' 라인, 남자 향수 시장을 리드하는 '블루 드 샤넬' 그리고 가브리엘 샤넬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여성과 남성 모두를 위한 '레 젝스클루시프 드 샤넬' 등 샤넬의 모든 향수를 만날 수 있다.


샤넬


이 특별한 공간에는 30분간 진행되는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과 60분간 샤넬 향수 퍼퓨머의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샤넬 향수를 알아갈 수 있는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은 자신의 취향, 기호를 분석해 이에 맞는 샤넬 향수 3가지를 고르고 체험할 수 있다.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는 샤넬 향수 퍼퓨머와 함께 샤넬 향수의 주요 성분, 브랜드를 대표하는 향수의 특징과 스토리에 대해 알아가고, 향수를 입는 샤넬만의 특별한 스타일링에 대한 팁 등을 배울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샤넬


이 외에도 가상 공간에서 N°5의 탄생 스토리와 성분, 헤리티지 등의 이야기로 구성된 특별한 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의 모든 프로그램은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된다고 하니 서둘러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