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올리브영에서 2월 한 달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AHC의 베스트셀러 '아이크림'

사진 제공 = AHC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AHC가 신규 모델로 발탁한 방송인 황광희와 함께 '하나를 쓴다면 가장 강력한 아이로'라는 슬로건 아래 '광이나는 아이크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캠페인의 시작과 함께 공개된 AHC의 베스트셀러 '텐 레볼루션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광고 영상에서는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인 황광희가 등장해 얼굴 전체에 광이나는 비주얼로 '광이나는 아이크림'이라는 제품의 특징을 명확하게 보여주고 있다.


또한, 동시에 공개된 광고 비하인드 영상에서는 황광희와 AHC 관계자들이 모여 광고 영상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얼굴에 광이 너무 나 정작 광희의 얼굴은 보이지 않는 광고를 보고 당황해하는 황광희의 코믹한 모습이 유쾌하게 그려져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냈다.


AHC에서는 '광이나는 아이크림' 캠페인의 시작과 함께, 올리브영에서 지난 1일부터 오는 28일까지 한 달 동안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텐 레볼루션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포함한 주요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2월 올영PIC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리브영 전 매장 및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올영픽 프로모션에서는 1억개 이상의 누적 판매를 기록중인 '텐 레볼루션 아이크림 포 페이스' 35ml에 7ml 2개를 추가 구성한 스페셜 기획 세트,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스페셜 퍼밍 세트'를 선보이고 최대 30% 추가 가격 혜택까지 제공한다.


보습, 탄력, 주름까지 한번에 케어해 얼리 안티에이징 케어에 효과적인 텐 레볼루션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AHC 공식몰 및 올리브영 전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