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올리브영 '올영픽'으로 2월 한 달 동안 프로모션 진행하는 리얼베리어·더마비

사진 제공 = 네오팜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리얼베리어'와 생활 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가 오는 2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올영픽'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겨울철 무너진 피부 장벽으로 인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리얼베리어'의 '익스트림 크림 한정 기획 세트'를 주목해보자. 이번 기획 세트는 튜브 타입으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으며, 65ml 대용량에 50ml로 추가로 증정하여 총 115ml로 역대 최대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익스트림 크림'은 피부 장벽 회복 기능성 인증을 획득하여 무너진 피부 장벽 회복 및 건조함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보습 크림이다. 뿐만 아니라 리얼베리어는 2월 한달 간 올영 라이브,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1+1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더했다.


또한,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운 바디와 얼굴 피부가 고민이라면 더마비의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한정 기획 세트'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더마비는 기획 세트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려운 피부에서 모티브를 얻은 '긁지말고 긁으세요' 이벤트는 기획세트에 동봉되어 있는 스크래치 복권을 긁고, 진정된 피부와 함께 인스타그램 인증 시 세라엠디 트라이얼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가려움 진정 후기를 업로드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올리브영 1만원권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리얼베리어'와 '더마비'의 제품을 푸짐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