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2일(일)

사람이 버린 그물에 걸린 '아기 원숭이'가 구해준 은인에게 보인 반응 (+영상)

Twitter 'BrianRoemmele'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그물에 걸린 아기 원숭이가 구조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6일(현지 시간) 트위터 계정 'BrianRoemmele'에는 한 남성이 아기 원숭이를 구조하는 영상이 올라와 게시 5일도 채 되지 않아 무려 630만 회가 넘는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한 손에 잡히는 작은 몸집의 아기 원숭이 한 마리가 어부로 보이는 남성에 의해 발견됐다.



남성은 아기 원숭이의 얼굴에 조심스럽게 물을 뿌려준 뒤 걸린 그물을 풀어줬다.


아기 원숭이의 작은 몸을 휘감고 있는 얇은 그물은 서로 완전히 엉겨 붙어 있어 좀처럼 빠지지 않았다.


Twitter 'BrianRoemmele'


남성은 차분하게 그물을 풀어냈다. 그가 그물을 조금씩 풀어낼 때마다 아픈지 눈을 꼭 감고 얼굴을 찡그리는 아기 원숭이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가슴을 아프게 했다.


남성은 녀석을 안아 달래가며 그물을 뜯었다.


그리고 얼마 후 손톱깎이까지 동원해 그물을 풀어내는 데 성공했다.


Twitter 'BrianRoemmele'


이후 아기 원숭이가 보인 반응은 훈훈함을 안겼다.


녀석은 자신을 구조해준 남성의 옷을 꼭 붙잡고 품에 폭 안겼다.


남성은 배가 고플 아기 원숭이에게 과일을 먹였고 녀석은 점차 기운을 되찾았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통스러웠을 텐데 구조돼서 다행이다", "얼마나 무섭고 힘들었을까", "구조한 남성에게 행운이 찾아가기를"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함부로 그물을 버린 어부들의 행동을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