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송혜교 스태프가 '더 글로리' 파트2 뇌피셜 조롱(?)하며 내놓은 놀라운 떡밥

넷플릭스 '더 글로리'


파트2 공개일 확정된 '더 글로리'... "궁금해서 못 참아"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파트2 공개 일정이 3월 10일로 확정됐다.


'더 글로리' 파트1을 보고 푹 빠진 애청자들은 파트2 공개일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많은 대중은 '더 글로리'의 결말과 아직 풀리지 않은 '떡밥'에 대해 저마다 다양한 추측을 내놓았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


이러한 가운데, 배우 송혜교 스태프로 알려진 A씨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했다.


A씨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더 글로리' 캡처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연진아, 난 오늘도 인터넷에 올라온 수많은 '뇌피셜'을 봐"라며 '더 글로리'의 명대사를 패러디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 A씨의 단언


A씨는 "어떻게 봤는지 얘기해줄까? 여기까지 읽는데 맞는 건 단 한 줄도 없었어"라며 결말에 대한 누리꾼의 추측이 틀렸음을 간접적으로 암시했다.


그는 "그건 너무 뻔한 플레이 아닌가요 여러분"이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A씨는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일 시즌2"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


이를 본 많은 누리꾼은 "3월 10일까지 언제 기다리냐", "궁금해서 도저히 못 참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