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몽블랑, 브랜드 엠버서더 배우 이진욱과 함께한 '사토리얼 컬렉션' 화보 공개

몽블랑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에서 '사토리얼 컬렉션' 런칭을 기념해 마크 메이커(브랜드 엠버서더) 이진욱과 함께한 특별한 화보를 공개했다.


아레나2월호 커버 스토리와 함께 한 이진욱은 우수에 찬 깊은 눈빛과 그윽한 분위기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몽블랑의 새로운 '사토리얼 레더 컬렉션'을 완벽 소화했다.


몽블랑


이번 화보는 개인 서재를 연상케 하는 모던한 공간을 배경으로 몽블랑 특유의 레더 제품이 주는 현대적이면서 도시적인 느낌을 우아하게 포착했다.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에 다양한 사토리얼 컬랙션 레더 제품을 매치하여 각각의 컷마다 이진욱 특유의 남성미를 담아냈다.


몽블랑


이진욱은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드러내며 감탄을 안겼다.


이번에 선보이는 사토리얼 컬렉션은 몽블랑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라인으로 한 층 정교한 디테일과 다양한 스타일의 레더 제품으로 구성해 새롭게 선보인다.


몽블랑


사토리얼 컬렉션은 메종의 환경 발자국 최소화 정책에 맞춰 탄소 중립을 원칙으로 하는 레더를 사용했다. 또한 개개인의 니즈와 스타일에 따라 사토리얼 제품들을 조합해서 연출할 수 있는 모듈화 기능이 특징적이다.


뿐만 아니라 몽블랑만의 독자적인 글쓰기 문화유산에서 영감을 받아 동시대적이면서 동시에 창의적인 디자인 코드를 보여준다.


몽블랑


토트백, 볼링백, 도큐먼트 케이스와 백팩 등 라지 레더 제품은 블랙과 포지드 아이언 컬러로 출시된다.


파우치와 지갑, 카드 홀더 등으로 구성된 스몰 레더 라인은 아이보리, 블루, 브리티시 그린, 버건디 등 다양한 컬러로 모노톤의 메인 백에 대조적인 컬러 매치가 가능하다.


몽블랑


배우 이진욱이 착용한 몽블랑 사토리얼 컬렉션은 오는 2023년 2월 15일 런칭 예정으로 국내 주요 백화점의 몽블랑 부티크와 공식 e-부티크(☞바로가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떠한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몽블랑 사토리얼 컬렉션'으로 데일리 패션에 모던한 포인트를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


몽블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