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일룸의 수납형 침대 '반트'가 출시 이후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며 아이방 인기 가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일룸 반트는 뛰어난 수납력과 실용성을 자랑하는 침대로, 일룸의 아이방 시리즈 책상 구매 시 함께 배치해 올인원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어 수요가 높은 제품이다.
지난 2022년 1월에 출시된 반트는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한 달 만에 판매량이 50% 증가했으며, 2022년 기준 상반기 대비 하반기 판매량이 약 40% 상승해 지속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좁은 공간의 아이방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수납력을 갖춘 침대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면서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
반트는 수납 침대 바디에 수납 헤드보드를 더해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침대 하부에 3칸의 서랍과 2칸의 벙커 수납 공간은 물론 헤드 프레임에도 작은 책장으로 활용할 수 있는 측면 수납 공간을 마련했다.
공간 규모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침대 사이즈, 헤드 스타일 등 다양한 옵션을 조합할 수 있다.
일룸은 새학기를 맞아 자녀방을 새롭게 꾸미는 고객들을 위해 '신학기 아이방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오는 3월까지 진행한다.
일룸 브랜드 담당자는 "일룸 '반트'는 수납 공간과 수면 공간을 한 번에 마련할 수 있어 올인원 인테리어에 적합한 아이방 침대로, 신학기를 앞두고 자녀를 위한 공간을 만들어주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한정된 크기의 아이방을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공간으로 만들고 싶다면 일룸의 수납형 침대 '반트'로 인테리어를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