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귀여운 외모로 인기를 끌던 아역스타가 최근 포르노 배우로 전향한 근황을 공개해 충격을 준다.
지난 9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뉴욕포스트는 디즈니 채널 청소년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던 아역 배우 출신 댄 벤슨의 근황을 소개했다.
댄은 지난 2007년부터 2012년까지 디즈니 채널의 인기 프로그램 '우리 가족 마법사(Wizards of Waverly Place)'에 출연해 큰 인기를 끌었다.
해당 프로그램은 지금은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스타가 된 셀레나 고메즈의 첫 연기 데뷔작이기도 하다.
당시 청소년들 사이에서 하이틴 스타로 떠오르던 그는 한동안 모습을 볼 수가 없었다.
그런 그의 충격적인 근황이 공개됐다. 바로 성인 전용 플랫폼인 온리팬스(Only Fans)에서 포르노 배우로 활동 중이이었다.
촉망받던 아역 배우가 갑자기 프로노 배우로 전향하게 된 사실에 팬들은 큰 충격을 받았다. 또 그가 어떤 계기로 포르노 배우로 전향하게 됐는지에 대한 관심도 집중 되고 있다.
'우리 가족 마법사(Wizards of Waverly Place)'로 한참 인기를 끌고 있을 당시 댄은 여성 팬들로부터 은밀한 사진을 요구하는 메시지를 받곤 했다.
호기심에 여성 팬들에게 보냈던 은밀한 사진들이 인터넷에 퍼지게 돼 그는 연기 생활을 한동안 접을 수밖에 없었다.
댄은 인터넷에 유포된 사진들을 삭제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쉽지 않았다고 했다.
한동안 큰 시름에 빠진 그는 오히려 '포르노 배우'로 전향하기로 마음 먹었다.
댄은 지난해부터 온리팬스에서 포르노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포르노 배우로 활동 하며 "재미를 느끼고 있다. 성인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훌륭한 사람들을 많이 만났고, 그것이 제 삶을 더 좋게 바꿨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