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장손 진성준의 배우자 모현민 역할을 맡으며 도발적인 말투와 당돌한 모습을 보여준 배우 박지현.
최근 박지현이 데이즈드 화보에서 범접할 수 없는 도도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이번 화보는 100년 역사를 가진 미국의 '바니스뉴욕' 감성을 그대로 이식한 글로벌 럭셔리 뷰티 & 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와 함께 했다.
바니스뉴욕 뷰티는 내면의 치유와 건강을 통해 발현되는 진정한 럭셔리 뷰티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인다.
뷰티뿐만 아니라 웰니스, 워터, 퍼스널 케어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럭셔리 데일리 루틴을 만들어가고 있다.
그래서인지 박지현의 우아하면서도 깨끗한 매력이 이번 화보에서 빛을 발한다.
공개된 화보에서 박지현은 강렬한 색감 없이도 나른하면서도 매혹적인 눈빛 하나로 바니스뉴욕 뷰티를 돋보이게 해준다.
그 중에서도 박지현이 손에 들고 있는 제품은 올인원 형태의 영양제인 데일리 에너지 부스트로, 바니스뉴욕 뷰티의 대표 제품 중 하나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섭취가 가능한 이뮨 에너지 드링크 형태로, 프리미엄 과즙으로 맛을 살린 이뮨 앰플과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한 정제와 연질 캡슐로 구성되었다.
하루 한번 섭취로 18가지의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가 가능하여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건강 카테고리에서 주목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블랙 배경과 의상 속에서 하얗게 빛나는 박지현과 함께 돋보이는 제품은 바니스뉴욕 뷰티의 센티아쥬™ 핸드 크림 제품이다.
이 제품은 우아한 프렌치 감성이 가미된 섬세하고 현대적인 향이 특징이다.
글로벌 1위 향료사와 공동 개발하고 최상의 원료, 비건 향료만을 사용한 이 제품은 바니스뉴욕 뷰티만의 독자적인 센트-인트랩 기술을 적용해 향이 더욱 풍부하게 발향되며, 향과 보습력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또한 클라우드베리 추출물과 시어버터를 함유해 거칠어진 손등을 강력한 보습 효과로 매끄럽게 케어해 준다.
배우 박지현 화보에 등장한 제품은 모두 바니스뉴욕 뷰티의 제품이다.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직접 체험도 가능하며, 바니스뉴욕 뷰티 디지털 플래그십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솔직한 인터뷰를 통해 '재벌집 막내아들'의 모현민을 벗어낸 배우 박지현의 인간적인 면모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박지현의 뷰티 시크릿을 담은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