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스테로이드 부작용 극복했는지 살 쫙 빠진 '트와이스' 정연 최근 근황 (+사진)

Instagram 'jy_piece'


연예계 활동 잠시 중단했었던 정연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국내 톱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정연은 건강상의 문제로 여러 차례 활동을 중단했다.


그녀가 목 디스크, 공황 장애 등으로 연예계 활동을 잠시 중단하자 많은 팬이 그리워했다.


또한 지난 2021년 연예부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정연이 디스크 수술로 인한 스테로이드 부작용 때문에 살이 올랐다고 전했다.



지난 2021년 11월 12일 발매된 '사이언티스트'(SCIENTIST)를 통해 국내 활동을 재개한 정연은 이전보다 확연히 어두워진 안색을 하고 등장해 많은 팬들의 걱정을 샀다.


이후 정연은 건강을 다시 되찾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한 것으로 보인다.


최근 정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공개했다.



건강해진 근황 공개한 정연


공개된 사진들 속 정연은 몰라보게 날씬해진 모습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검은색 슈트를 입고 단발 머리를 한 정연은 주먹만 한 얼굴과 아름다운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Instagram 'gyunpro'


또한 검은색 미니 원피스를 입은 정연은 남다른 각선미와 야리야리한 팔뚝을 뽐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지난 8일 정연의 테니스 코치 인스타그램에는 "오늘 와줘서 너무 고마운. 제비뽑기도 1등 축하. 2023년도 테니스 재미있게 칩시다"라는 글귀와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Instagram 'gyunpro'


그동안 정연은 테니스 등 운동을 통해 건강 관리를 해온 것으로 보인다.


많이 건강해진 것 같은 정연의 모습에 많은 팬들은 "이제 아프지 말았으면 좋겠다", "건강하게 오래오래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안도했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