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맘스터치 마니아들이 매장으로 달려가야 할 소식이 전해졌다.
맘스터치가 계묘년 첫 신제품으로 비프버거 시리즈의 정점 '비프스테이크버거'를 지난 10일 출시했다.
'비프스테이크버거'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은 '비프버거' 시리즈의 신메뉴다.
맘스터치는 작년, 안 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딱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는 '그릴드비프버거'를 출시하여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맘스터치만의 육즙 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그릴드비프버거'는 부동의 1위를 자랑했던 싸이버거의 인기에 견줄 만큼 탄탄한 마니아 층을 자랑한다.
출시 당시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서 이틀 뒤에 또 먹었다", "고소하고 식감 좋은 패티와 소스, 채소의 궁합이 환상적", "일부러 비프버거 파는 매장 찾아서 사먹으러 간다" 등의 후기와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끌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맘스터치가 작정하고 선보인 신상 '비프스테이크버거'는 기존 비프버거에 다양한 소비자 취향과 의견을 반영하여 오랜 연구 끝에 개발했다.
'비프스테이크버거'는 육즙이 풍부한 비프패티에 달콤한 스테이크 소스 맛을 더해 진한 풍미를 극대화했다.
특히 두툼한 100% 호주산 와규패티와 스테이크 소스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뤄 스테이크 본연의 맛과 육즙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느낌을 들게 한다.
패티뿐만 아니라 속 재료도 푸짐해 '비프스테이크버거' 세트만으로 든든한 한 끼 식사가 충분하다.
주문 즉시 고온의 그릴에서 눌러 구워 크리스피하면서도 육즙 가득한 비프패티에 바삭한 식감의 크리스피 어니언과 고소한 체다치즈, 에그패티까지 더해 다채로운 맛을 한 번에 느껴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비프버거 시리즈로 새롭게 출시된 '비프스테이크버거'는 전국 맘스터치 매장 중 비프버거 조리 설비가 도입된 일부 매장(377여 개)에서 판매 중이다.
방문 전 해당 매장에서 '비프스테이크버거'를 판매하고 있는지 꼭 확인해보자.
현재 맘스터치는 판매 매장을 점차적으로 늘려나가 전국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어, 비프버거 마니아들에게 희소식이라 할 수 있다.
지난해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비프버거'로 대박을 터트린 맘스터치가 작정하고 선보인 '비프스테이크버거'.
판매하고 있는 매장을 방문해 환상적인 맛 조합을 직접 느껴보는 것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