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쿠팡, 새해 맞이 새출발 축하하는 '노트북·디지털 세일'한다

사진 제공 = 쿠팡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쿠팡이 '새해맞이 새출발! 노트북·디지털 세일'을 1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입학, 입사 등으로 디지털 기기가 필요해진 와우회원을 위해 마련된 '새해맞이 새출발! 노트북·디지털 세일'에서는 가성비 좋은 글로벌 디지털 기기를 최대 66% 할인한다. 일부 노트북 상품은 제휴카드로 구매 시 즉시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해 쿠팡 고객에게 사랑받은 상품들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2022년 사랑받은 노트북! 굿바이 특가찬스'에선 지난해 쿠팡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던 노트북을 모았다. 


입학·입사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선물추천! 휴대폰·이어폰 액세서리'도 마련했다. 이곳에서 MZ세대에게 선물하기 좋은 트렌디한 액세서리를 모아 선보인다. 


저렴한 가격대비 높은 성능을 자랑하는 브랜드를 모은 '가성비 갑 노트북 브랜드 추천'과, 작년까지 고객의 리뷰가 좋았던 상품들을 모은 '2022 연말결산 BEST 리뷰 인기상품' 테마관도 구성해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며, 노트북과 디지털 기기가 필요한 입학, 입사 새내기들의 2023년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가성비 좋은 브랜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설레는 새해를 맞이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