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벅스버니' 캐릭터로 친근함 더한 GS25 불고기핫도그와 당근라페샌드위치

사진 제공 = GS25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GS25는 오늘(4일)부터 '벅스버니'를 전면에 적용한 불고기핫도그를 2023년 첫 먹거리 신상품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는 2023년 흑토끼 해를 시작하며, 올해로 창사 100주년을 맞이하는 미국 워너브라더스사의 대표 캐릭터 '벅스버니'와 함께한다.


GS25는 검회색 빛을 띈 '벅스버니' 캐릭터가 흑토끼를 연상시키고, 전 세계적으로 친근함의 대명사로 오랜 기간 인기를 누려왔다는 점을 출시 배경으로 설명했다.


오는 10일에는 '벅스버니' 불고기핫도그 외 최근 프랑스식 당근 피클인 당근 라페를 응용한 샌드위치도 출시된다.


프랑스어로 채썰다라는 의미인 라페는 최근 젊은 고객층 사이에서 가성비 높은 영양 식재료로 알려지며 SNS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조현정 후레쉬밀팀 MD는 "이번 상품은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토끼 캐릭터가 K-푸드를 상징하는 불고기와 만나 전에 없던 환상적인 조합을 선사했다"며 "앞으로도 친근한 캐릭터와의 콜라보를 통해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