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검은 토끼의 해' 맞아 벅스버니와 협업한 배스킨라빈스의 이달의 맛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

사진 제공 = 배스킨라빈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2023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워너브라더스 소속 루니툰즈의 토끼 캐릭터 '벅스버니'와 협업해 1월 이달의 맛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은 '벅스버니'가 좋아하는 당근을 콘셉트로 탄생했다. 부드러운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에 당근 케이크 크럼블과 구운 피칸, 월넛 등을 넣어 풍부한 맛과 식감을 살렸고, 여기에 크랜베리 리본을 둘러 상큼함과 함께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또한 흑임자에 크림치즈 소스를 더해 고소함과 부드러움이 한층 배가된 이달의 음료 '흑임자 크림치즈 블라스트', 신년에 어울리는 전통 가래떡을 모티브로 해 쫀득한 찹쌀 가래떡 속에 흑임자 아이스크림을 가득 넣은 이달의 디저트 '아이스 가래떡 흑임자 우유'도 1월 동안 한정 판매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계묘년을 맞아 100주년이 된 워너브라더스와의 협업을 통해 토끼 캐릭터 '벅스버니'를 콘셉트로 한 이달의 맛, 디저트 등을 선보인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준비한 1월 신제품들과 함께 2023년 새해를 행복하고 희망차게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