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닥터지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닥터지가 인기 안티에이징 크림인 '블랙 스네일 크림'의 온라인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블랙 스네일 크림은 누적 판매량 2,800만 개를 돌파하며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주목받는 닥터지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닥터지는 블랙 스네일 크림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 공식 제휴 채널을 통한 공식 판매를 결정했다.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보습과 영양, 미백, 주름 개선, 리프팅까지 크림 하나로 케어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토탈 케어 제품으로, 일명 '달팽이 크림'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닥터지는 블랙 스네일 크림 온라인 공식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에서 오는 1월 6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설 선물 추천 기획전인 '설 선물대첩'에 참여한다. 기획전에서는 할인 혜택 및 증정품 등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교진 고운세상코스메틱 온라인영업 팀장은 "더 많은 소비자들이 누적 판매량 2,800만 개를 돌파한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을 경험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접근성이 높은 온라인 공식 출시를 결정했다"며, "온라인 공식 출시를 시작으로 지난해 성황리에 종료한 JTBC 금토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주연이자 닥터지 브랜드 모델인 배우 송중기와의 시너지를 적극 활용해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질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