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베네피트가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여 '월트디즈니 컴퍼니'와 협업을 통해 2023 뉴 이어 컬렉션을 1월 2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캐릭터를 활용한 콜라보 마케팅이 인기를 끌고 있는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베네피트는 '월트디즈니 컴퍼니'와 함께 2023 뉴 이어 컬렉션을 선보였다. 시대를 불문하고 오랜 시간 글로벌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디즈니 프린세스 '백설공주'와 '잠자는 숲 속의 공주' 그리고 이에 맞서는 빌런 '그림하일드'와 '말레피센트'를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4종의 패키지 디자인에 녹여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베네피트 2023 뉴 이어 컬렉션은 9년 연속 NO.1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 프라이머'와 포어 블러 메이크업 픽서 '더 포어페셔널 슈퍼 세터', 발레리나 핑크 빛의 국민 블러셔 '단델리온' 그리고 한올 한올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해주는 글로벌 베스트 브로우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로 구성되었다.
이번 컬렉션 제품은 전국 베네피트 매장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SSG, 롯데온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컬렉션 제품 구매 시 핑크 트위드 거울을 증정한다.
한편, 베네피트는 월트디즈니 컴퍼니와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오늘(2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 예정이며, 최대 30%의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고객에 한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