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시오리스가 박진영 콘서트 현장에서 진행한 시오리스 브랜드 부스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시오리스 팝업 부스는 박진영 단독 콘서트 'GROOVE BACK'이 열린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앞에서 지난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총 4일간 운영됐다.
홀리데이 시즌에 브랜드 부스를 진행한 만큼 크리스마스 상점 배경의 포토존과 박진영 콘서트 포스터의 포토존을 운영하며, 다채로운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 혜택으로 강추위속에서도 방문객들에게 큰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냈다.
시오리스는 카카오톡 플친 추가 시 100% 당첨 럭키드로우를 운영해 시오리스의 베스트셀러 제품 및 세트 상품을 증정했으며, 팝업 부스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한 참가자에게는 현장에서 '폴링 인 투 더 로즈 미스트 30ml'를 증정했다.
추가로 오는 12월 31일까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박진영 친필 사인 CD 및 스킨케어 9종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시오리스 관계자는 "많은 분들께서 이번 시오리스 팝업 부스를 즐겨주셔서 더욱 감사한 마음.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오리스는 유기농법으로 키운 국내산 원료를 제철에 수확해 담은 제철 화장품을 선보이는 오가닉 뷰티 브랜드로 지난 2021년 초 JYP엔터테인먼트의 음악 외 첫 투자를 성사시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