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8일(화)

심플한 디자인으로 신학기 가방으로 제격인 푸마 백팩 3종

사진 제공 = 푸마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푸마가 다가오는 2023년도 신학기를 맞이해 신제품 백팩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푸마의 이번 신제품 백팩은 '클래식 플러스 백팩', '유틸리티 베이직 백팩', '클래식 라운드 백팩' 세 가지 모델로 구성되었으며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 기능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한다.


'클래식 플러스 백팩'은 두 개의 메인 수납공간과 다양한 내부 주머니로 우수한 수납력이 장점이다. 전면 포켓에 탈부착이 가능한 태블릿 PC용 파우치와 무선 이어폰을 비롯해 작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미니 케이스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어깨 기울기에 맞춘 인체공학적 스트랩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블랙과 그레이, 아이보리 세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유틸리티 베이직 백팩'은 전면의 스트링과 메시 포켓으로 심플한 유틸리티 무드를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아이보리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클래식 라운드 백팩'은 베이직한 라운드 쉐입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전면의 지퍼로 마감한 포켓 디테일과 하단의 스웨이드 소재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블랙, 네이비, 그린 세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다가올 신학기를 맞이해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려고 노력했다."라며,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 높은 백팩인 만큼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푸마 신제품 백팩 3종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일부 푸마 백화점 및 대리점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