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제니도 쓴다!"...출시하자마자 카카오 선물하기 전체 1위한 립

헤라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선물을 할 때는 내용물도 중요하지만 '예쁜 포장'도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꼽힌다.


그래서일까. 럭셔리한 패키지로 인기가 폭발해 출시 하루 만에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등극한 신제품이 있어 화제다.


(좌) 2022.12.29  오전 9시 선물하기 랭킹 기준/카카오 선물하기, (우) 헤라


바로 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의 '센슈얼 누드 라인'이다.


맑은 컬러의 수분 립밤 '센슈얼 누드밤'과 볼륨메이크업 립글로스 '센슈얼 누드 글로스'는 톤에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컬러감과 30시간 지속되는 탁월한 보습감으로 출시 초반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헤라


총 7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센슈얼 누드밤'은 모든 제품에 달맞이꽃 오일과 피토스테롤 등의 보습 효능 원료가 함유되어 보습감이 30시간 동안 지속된다.


'112호 본프리' 컬러를 포함하여 투명하고 맑은 유리알 컬러들로 구성했으며, 입술에 닿으면 녹으면서 부드럽게 발리는 멜팅 제형으로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헤라


특히 '112호 본프리' 컬러는 입술 컬러에 따라 자연스럽게 발색되며 세라마이드 성분을 10,000ppm 함유한 제형으로 입술 보습 효과가 우수해 다음날까지 촉촉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헤라


'센슈얼 누드 글로스'는 맑고 영롱한 광택이 입술에 볼륨감을 선사해줘 도톰하면서도 촉촉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립글로스 특유의 끈적임은 덜어내고 밀착감을 높였으며, 스킨케어 효능 원료를 함유해 메이크업 후에도 입술을 편안하게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센슈얼 누드 글로스'는 어떤 피부톤이든 분위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4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헤라


또한 헤라 공식 채널을 통해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제니와 함께한 감각적인 영상과 화보도 공개됐다.


'Born to be Free'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중심으로 누구나 자유롭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센슈얼 누드 라인의 특징을 담아냈다.


헤라


새롭게 선보이는 헤라 센슈얼 누드 라인은 1월 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을 비롯한 오프라인 채널과 아모레 몰, 헤라 브랜드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헤라 글로벌 몰을 통해 전 세계 60여 개국의 고객들도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