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슬로우베드가 최고급 스테인리스 스프링을 사용하고 수면 유형과 자세까지 맞춰 세심하게 설계한 신제품 매트리스 5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슬로우베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매트리스 5종은 뉴문 매트리스, 하프문 매트리스, 풀문 매트리스 등 수면 유형에 맞춰 설계한 '미드나잇 시리즈' 3종과 선라이즈 매트리스, 선셋 매트리스 등 서로의 깊은 잠을 지켜주는 '트와일라잇 시리즈'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시리즈 모두 슬로우베드 자체 기술력으로 특수 설계한 와인잔 모양의 WAS 스프링을 적용, 사용자의 체중에 맞게 스프링의 힘이 변화하여 개인에게 최적화된 지지력을 선사한다.
특히, 매트리스 커버에는 플라스틱 원사로 환경을 생각한 리사이클 패브릭, 자연 유래 성분의 생분해성 스마트셀 패딩, 자연 소화 기능으로 더욱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플레임 프리 난연 패딩 등 프리미엄 원단을 적용하여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고려하였다.
'미드나잇 시리즈'는 실제 사용자의 수면 패턴을 관찰하고 찾아낸 최적의 레이어 조합으로 탄생했다. 수면 자세별로 커버, 레이어, 베이스 등 모든 요소를 특화하여 설계했다.
신체 굴곡을 유연하게 채워주어 옆으로 웅크려 수면하는 사람에게 좋은 소프트한 '뉴문 매트리스', 적당히 탄탄하고 체압을 고르게 분산해주어 긴장된 근육 이완에 좋은 '하프문 매트리스', 뛰어난 탄성감으로 뒤척임이 편안해 매트리스를 넓게 쓰고 자주 뒤척이는 사람을 위한 '풀문 매트리스'로 구성되어 있어 개인의 수면 유형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1월 출시 예정인 '트와일라잇 시리즈'는 견고하고 안정감 있는 지지력으로 수면 패턴이 다른 파트너와 동반 수면하더라도 깊은 수면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마이크로 포켓스프링과 7존으로 나눠진 WAS스프링 베이스의 섬세한 2 STEP 체압분산으로 옆사람의 움직임에도 안정적인 착와감을 자랑한다.
취향에 따라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한 지지력의 '선라이즈 매트리스'와 극강의 포근함을 자랑하는 '선셋 매트리스' 중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