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설빙 X 포토이즘, 한정판 컬래버 프레임 선보인다...신메뉴 '생딸기크럼블설빙' 더한 상큼 디자인

사진 제공 = 설빙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설빙이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연말연시를 장식할 포토 이벤트를 준비했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셀프 스튜디오 브랜드 포토이즘과 협업한 '설빙 X 포토이즘 컬래버 프레임'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MZ세대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두 브랜드는 홀리데이 시즌 절정을 맞은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설빙은 이번 컬래버를 통해 신메뉴 '생딸기크럼블설빙' 특유의 톤 앤 무드를 사진 프레임으로 녹여냈다. 해당 프레임은 다음달 22일까지 전국 279개 포토이즘박스 매장에서 적용 가능하다.


설빙 X 포토이즘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SNS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서 설빙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두 차례 포토이즘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데 이어, 내달 22일까지는 포토이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이어나간다. 


포토이즘 계정 팔로우 후 컬래버 관련 게시물에 '좋아요'와 함께 찍고 싶은 지인 계정을 태그해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0명에게는 설빙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신메뉴 출시는 물론,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끊임없이 고민한 결과"라며, "이번 협업으로 탄생한 설빙 X 포토이즘 한정 프레임으로 연말 연시 홀리데이 시즌을 즐겁게 추억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설빙은 올 겨울의 시작과 함께 제철 생딸기와 크럼블을 활용한 신메뉴 '생딸기크럼블설빙'을 필두로 겨울 시그니처 메뉴 '생딸기설빙 시리즈'를 선보이는 중이다. 싱싱한 겨울 딸기와 크럼블, 우유 케이크, 생크림 등 다양한 토핑의 조화가 매력적인 디저트 메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