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더샘이 앳스타일 1월호 표지를 장식한 김종현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에서 김종현은 순수하고 달콤한 미소로 스윗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동시에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반전 매력으로 드러냈다. 또한 여심을 저격하는 깊은 눈매와 베일 듯한 날렵한 턱선, 어느 각도에서도 오뚝한 콧날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종현은 클로즈업 컷에서도 투명하게 빛나는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며 일상 속에서 마주하고 싶은 '남친 짤'의 정석을 선보였다. 특히 긴 촬영 시간에도 지친 기색 없이 긍정적이면서도 밝은 에너지를 발산해 현장 분위기를 활기차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공개된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는 비타민 폭탄 황금 열매로 불리는 페루 골든베리 추출물이 함유된 잡티 미백 케어 전문 라인이다. 부드럽게 각질을 정돈해 매끈한 피부결로 가꾸어 주는 토너 팩, 투명한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잡티 집중 케어 앰플, 자극 받아 예민해진 피부의 수딩 케어에 효과적인 잡티 개선 크림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커버 명가 더샘의 밀착 커버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낸 '커버 퍼펙션 컨실러' 화보도 공개되었다. '커버 퍼펙션 컨실러 펜슬'은 국소 부위의 결점을 조각하듯 섬세하게 커버해주는 펜슬 타입 컨실러이며,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는 잡티 커버, 코렉팅, 컨투어링까지 가능한 멀티 플레이 팟 컨실러이다.
제품 하나로 완성도 높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커버 퍼펙션 컨실러 펜슬'과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는 올리브영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샘과 김종현이 함께한 화보와 영상은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 1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