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홀리는 인스타그램 속 광고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요즘 MZ세대를 가장 유혹하는 것 중 하나는 바로 SNS 광고다.
특히 인스타그램 속 광고에 '영업'당해 유료 앱을 깔거나, 물건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이들이 적지 않을 것이다.
이와 더불어 최근 인스타그램에 자주 등장하는 한 게임 광고글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해당 게임은 벌이 강아지 근처에 못 오게 선을 그어 벽을 만드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언뜻 평범해 보이는 게임 광고글이지만, 해당 광고는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급속도로 퍼지며 화제가 됐다.
바로 배우 한소희가 해당 게임 광고글에 댓글을 달았기 때문이다.
게임 광고 게시글에 한소희가 남긴 댓글
한소희는 "그래서 이걸 어떻게 그리면 저 강아지가 벌한테 공격을 안 당할 수 있는 건가요?"라고 진지하게 물었다.
한소희의 댓글을 발견한 팬들은 "아령을 세운 모양으로 그리면 될 것 같아요", "누나 사랑해요" 등의 답글을 남겼다.
게임에 관한 궁금증을 못 참고 댓글을 남긴 한소희의 모습을 본 누리꾼은 "한소희 정말 귀엽다", "나도 정말 궁금해서 게임 깔았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크게 환호했다.
한편, 한소희는 인스타그램뿐만 아니라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그녀가 블로그에 게시글을 올릴 때마다 많은 누리꾼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톱스타임에도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며 털털한 매력을 뽐내는 한소희에게 많은 이들이 박수를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