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9일(화)

'박보검 닮은꼴' 민서공이, 유튜브 활동 중단 1년 6개월 만에 복귀한다

Instagram 'kms02.02'


유튜버 민서공이, 유튜브 복귀 선언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박보검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던 유튜버 민서공이(김민서)가 근황을 전했다.


지난 21일 민서공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유했다.


Instagram 'kms02.02'


그는 "나 유튜브 곧 복귀해. 딱 기다려"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민서공이는 뚜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훈훈한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Instagram 'kms02.02'


민서공이, 유튜브 활동 중단한 이유


민서공이는 지난해 6월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을 마지막으로 유튜버 활동을 중단했다.


마지막 영상 이후 아무런 공지 없이 약 1년 6개월 동안 영상을 올리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Instagram 'kms02.02'


민서공이는 최근 유튜브 채널 '유죄석'에 나와 "쉽게 돈을 버는 것에 익숙해지고 싶지 않았다"라며 활동을 중단한 진짜 이유를 설명했다.


그는 유튜브에서 월 400~500만 원의 수익이 났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민서공이, '짝퉁 박보검'이라는 악플에 시달려


앞서 2020년 민서공이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박보검을 닮아 억울하다며 남다른 고민을 토로한 바 있다.


당시 민서공이는 "박보검 따라 하는 거 아니냐", "전혀 안 닮았다" 등의 악플에 시달리기도 했다.


이후 그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눈매교정, 눈 밑 지방 재배치, 사각 턱 보톡스, 턱 필러, 매부리코 교정 등을 했다고 밝혔다.


2002년생인 민서공이는 틱톡, 인스타그램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이름을 알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