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9일(화)

조규성 출연하는 다음주 '유퀴즈', 대한민국 3대 도둑(?)도 나옵니다

뉴스1


'유 퀴즈 온 더 블럭' 예고편에 등장한 '3대 도둑' 중 한 명


[인사이트] 강보라 기자 =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대한민국 3대 도둑 중 한 명이 예고편에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그동안 대한민국 3대 도둑에는 '연정훈, 비, 간장게장'이 있었다. 여기서 간장게장의 자리를 빼앗고 등극한 사람이 있다.


바로 지난 7월 25일 '피겨여왕'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결혼 소식을 알렸던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이다.


뉴스1


피겨여왕의 마음을 사로잡은 고우림은 간장게장의 자리를 빼앗으면서 대한민국 3대 도둑 중 한 자리를 얻게 됐다.


지난 21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하 '유퀴즈') 173회 방송이 끝나고 예고편이 공개됐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게스트로 그룹 포레스텔라 출연


예고편에는 게스트로 그룹 포레스텔라가 등장했다. 김연아와 결혼식을 올린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도 모습을 드러내 화제를 모았다.


MC 유재석은 "천상의 하모니로 마음을 울리는 그룹"이라며 포레스텔라를 소개했다. 이어 유재석은 새신랑이 된 고우림을 향해 축하의 말도 전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아내와의 첫 만남을 묻는 질문에 고우림은 "갈라쇼에 초대 가수로 참석해 대기실에 있을 때 연아 씨가 프로그램 너무 재밌게 보고 있다"라며 "(노래를) 잘 부르고 싶은 마음도 있었던 것 같다"라고 밝혔다. 


아내 김연아와의 핑크빛 비하인드를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개인기 맛집'으로 알려진 포레스텔라는 성대모사도 선보이고 무엇보다 고우림이 뜻밖의 춤 실력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 2018년 '올댓 스케이트 아이스쇼'를 통해 김연아, 고우림 부부는 인연을 맺었다. 5살 연상연하 커플로 두 사람은 3년 열애 끝에 부부가 됐다.


Instagram 'yunakim'


22일 정오 12시 포레스텔라는 첫 싱글 앨범 '더 비기닝 : 더 보더스 오브 유토피아'를 발매하고 오는 24일, 25일 대구에서 전국투어 첫 공연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