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사랑의 이해'에서 문가영 여신 스타일 완성시켜줘 화제 모으고 있는 헤어 뷰티템

JTBC 수목 드라마 '사랑의 이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배우 문가영 주연의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에서 문가영이 사용한 헤어 뷰티템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1일 첫 방송된 '사랑의 이해' 1화에서 '안수영'역을 맡은 문가영이 화장대 앞에 앉아 차분한 표정으로 머리를 손질한 후 방 한편에 놓인 탁상 달력에 시선을 고정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때 헤어브랜드 보다나의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와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는 문가영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문가영이 사용한 보다나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는 고데기, 드라이기 사용 전 모발에 도포하면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해주는 크림제형의 헤어 에센스로, 모발에 빠르게 흡수되며 잔여물이 남지 않아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한 임상시험을 통해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효과가 있음을 검증받았으며, 피부와 유사한 PH밸런스를 갖춰 모발과 두피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에 함유된 식물성 오일과 단백질 성분은 건조한 모발에 영양 성분을 코팅하고, 아모다이메티콘 성분은 모발 수분을 유지시켜 손상모 집중 케어에 도움을 준다.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는 길어진 열판으로 긴 머리도 쉽고 빠르게 S컬 웨이브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특수 설계된 글러브와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하고 모발의 큐티클을 정리해줘 윤기나는 웨이브 헤어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열판과 손잡이를 따로 분리해 손잡이의 열전도를 방지하고, 스타일링 시 격자형 터치팁이 열 전도율을 최소화해 보다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는 각기 다른 이해를 가진 이들이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 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10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