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이스크리에이티브가 연말 시즌을 맞아 미용만화 작가 '된다'와 함께 뷰티 큐레이션 박스 '커밋박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커밋박스는 아이스크리에이티브가 전개하는 대표 커머스 상품으로 아이스크리에이티브의 공식 온라인몰 '커밋스토어'에서만 구매가능한 상품이다.
된다는 2019년부터 커밋박스에 참여해 박스 패키지 디자인부터 굿즈 기획까지 매해 애정을 갖고 참여해 모든 박스를 5분 이내 완판 시키며 셀링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2022년 마지막 '커밋박스'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된다가 추천한 제품 중 선별하여 선물박스 컨셉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디자인 및 굿즈 또한 된다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으며, 된다의 미용만화 속 캐릭터를 배치하여 연말 선물 느낌을 더욱 배가시켰다.
박스는 두 가지로 구성되며 박스 별 기초, 헤어, 바디제품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커밋박스에는 나인위시스, 닥터포헤어, 달바, 바솔, V&A, 셀라피, 스킨푸드, 아임프롬, 어노브, 파지티브호텔, 폴라초이스, 헉슬리, 힐링버드까지 13개의 브랜드가 함께한다.
특히, 이번 커밋박스 구매자 한정으로 된다가 직접 그린 일러스트가 디자인된 패딩 담요를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밋박스 구매 시에만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며 이후 재고 상황에 따라 정가로 개별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박스에 참여한 된다는 "한 해 동안 팬 분들에게 진정성을 갖고 추천했던 제품들을 다시 한번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어 뿌듯하다"고 전하며 "특히 이번 커밋박스는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연말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알찬 구성과 최상의 디자인 퀄리티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한편, '커밋박스'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아이스크리에이티브의 공식 온라인몰 커밋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21일 정오 12시 단독 한정수량으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