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8일(월)

데스커, 아이의 상상력을 키우는 책상 선보이는 '커져라! 아이의 가능성' 캠페인

사진 제공 = 데스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데스커'가 '커져라! 아이의 가능성' 캠페인을 진행하는 한편 아이의 가능성을 키우는 책상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데스커는 책상이 공부를 위한 가구라는 편견을 깨고, 아이가 좋아하고 잘하는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구가 책상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데스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두 편의 영상은 아이의 세상을 넓히고, 무한한 상상력을 만들며, 몰입을 극대화하는 가구로서 데스커 책상세트와 모션데스크 스마트세트를 제시한다.


데스커 책상세트는 깔끔한 화이트톤과 내추럴한 우드톤 색상으로 심플하게 디자인됐다. 시각적인 자극을 주지 않는 부드러운 컬러감과 충분한 수납 공간으로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중고등학생까지 두루 사용할 수 있다. 


차분하고 집중력 높은 학습 공간은 물론, 아이 취향과 개성에 맞게 창의력을 키우는 공간도 만들 수 있다. 방 사이즈와 수납 공간에 맞춰 책상 폭과 책장 높이를 선택하고, 책상장과 책상을 분리해 학습 형태에 따라 ㅡ자형, ㄱ자형, 독립배치형 등 다양한 레이아웃으로 배치가 가능하다.


콘센트형 책상 선택 시 노트북, 태블릿 등 스마트 기기 활용이 편리해져 비대면 학습 방식 등에도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다.


데스커 모션데스크 스마트세트는 성장기 아이가 바른 자세를 유지하고 학습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버튼 하나로 자녀에게 맞는 최적의 높이에 맞출 수 있고, 최저 68.6cm 부터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가 모션데스크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이중 충돌 방지 시스템을 활용한 롤백 기능과 높이조절 잠금기능을 적용했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제품 공급자적합성확인' 대상 품목으로 해당 테스트를 통과한 만큼, 아이와 부모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데스커는 '커져라! 아이의 가능성' 캠페인을 기념해 네이버에서 데스커 모션데스크 스마트세트를 단독 선론칭하고, 오는 12월 25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상위크 행사 기간 동안 신제품을 포함해 데스커 전 품목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데스커 모션데스크 스마트세트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10만원이 적립된다. 기획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데스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스커 관계자는 "데스커 책상세트와 모션데스크 스마트세트는 아이의 성장을 함께하고, 아이의 세상을 넓히기 위해 디자인된 제품"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무궁한 가능성을 가진 아이들이 데스커 책상 앞에서 꿈을 키우고 잠재력을 펼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