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세타필, 이세영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기부 팬사인회 성료

사진 제공 = 세타필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세타필'이 지난 16일 명동 올리브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브랜드 뮤즈인 배우 이세영과 함께한 팬사인회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올리브영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세타필 X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응모권을 제공하고, 응모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특히,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세타필 제품이 기부되어 이세영의 팬들과 더불어 나눔 활동에 동참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도 높은 호응을 얻었다.


팬사인회를 위해 명동 올리브영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한 이세영은 팬들에게 사인을 전달하고,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소통하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세영은 "세타필의 뜻깊은 기부 캠페인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현장에서는 참가자들을 위한 SNS 이벤트도 마련됐다. 세타필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세타필의 대표 제품인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과 '울트라 젠틀 바디워시'로 구성된 여행용 미니어처 키트를 증정했다.


갈더마코리아 김연희 대표는 "이번 팬사인회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고객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민감 피부를 위한 더마 솔루션이 되어줄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는 것은 물론, 의미 있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글로벌 피부 전문 제약회사 갈더마의 더마 브랜드 '세타필'은 바디보습 1위의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민감 피부를 위한 바디 및 페이셜 토털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연말을 맞이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바디케어 제품 3만개를 기부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