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쥬스투클렌즈, 클렌저 부문 사로잡았다...2022 글로우픽 어워드 클렌징폼·클렌징오일 2관왕

사진 제공 = 쥬스투클렌즈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쥬스투클렌즈가 헬스·뷰티 랭킹,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 주최 '2022 글로우픽 어워드' 클렌징폼, 클렌징오일 부문에서 위너로 선정되며 총 2관왕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2014년 첫 개최 이후 올해로 8년차를 맞이한 '2022 글로우픽 어워드'는 소비자가 남긴 검증된 리뷰와 평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어워드 랭킹을 선정해 공정하고 신뢰도 높은 뷰티 어워드로 평가받는다.


약산성, 진정, 저자극에 대한 니즈가 계속되고 있는 클렌징 시장에서 주스투클렌즈는 '레스레스 폼 클렌저' 클렌징폼 부문 위너, '그레인 수 클렌징오일' 클렌징오일 부문 위너로 선정되는 등 2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클렌징계 강자임을 재확인 시켰다. 


'레스레스 폼 클렌저'는 2021년에 이어 2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우수한 제품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번에 수상한 '레스레스 폼 클렌저'는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획득한 100% 비건 포뮬라의 수분 클렌징폼으로, 식물유래 계면 활성제의 풍성한 거품으로 깔끔한 세정력을 제공하고 사과, 라임, 레몬, 시금치 등 피부에 좋은 9가지 과채를 착즙해 담아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그레인 수 클렌징오일'은 수분과 유분의 브랜드만의 배합으로 오일 특유의 잔여감 없이 진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은 물론 피부 노폐물을 말끔하게 클렌징해주고 각질, 블랙헤드, 모공을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쥬스투클렌즈는 수상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레스레스 폼 클렌저', '그레인 수 클렌징오일' 세트를 30% 할인하고 폼, 오일 미니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