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카라·오마이걸 한자리에 모여 퀴즈 푸는 틱톡 라이브 퀴즈쇼 곧 열린다

사진 제공 = 틱톡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틱톡이 12월 20일 온에어되는 라이브 퀴즈 대결 프로그램 '틱톡 스테이지 PLAY ON'의 라인업을 전격 공개했다고 밝혔다.


오는 20일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틱톡 앱 내 틱톡 스테이지 계정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는 '틱톡 스테이지 PLAY ON'에는 그룹 카라의 강지영·허영지, 그룹 오마이걸의 효정·유빈, '빵송국' 이창호·곽범이 각각 한 팀을 이뤄 퀴즈 및 게임 대결에 참여한다.


이번 '틱톡 스테이지 PLAY ON'은 틱톡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나를 위한 모든 쓸모' 테마에 맞춰 색다른 조합의 출연진들이 한 자리에 모여 틱톡 내 꿀팁 영상을 활용해 미션을 수행하거나 틱톡 영상 검색을 통해 정답을 알아보는 등 퀴즈쇼 형식으로 진행된다. 


꿀팁 이외에도 연말 인싸댄스 틱톡 챌린지, 틱톡 음원 차트 관련 퀴즈 등 틱톡 트렌드를 다양하게 활용한 콘텐츠도 선보인다.


더불어 사전에 틱톡 내 댓글을 통해 실시한 사용자 참여 앙케이트 결과에 대한 퀴즈, 틱톡 라이브 실시간 댓글로 시청자들과 소통 및 선물 이벤트 진행 등 다양한 방식으로 틱톡 사용자들의 참여도 독려할 예정이다. 


본방을 놓쳤더라도 라이브 방영 다음날인 21일 오후 7시부터 틱톡 스테이지 계정을 통해 다시 만나볼 수 있다.


틱톡코리아 마케팅 백선아 총괄은 "이번 '틱톡 스테이지 PLAY ON'은 틱톡의 브랜드 슬로건처럼 '나를 위한 모든 쓸모'로 가득한 틱톡의 유익한 콘텐츠를 알아보고자 기획했다"며 "지난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에 이어 새로운 포맷으로 선보일 예정인 라이브 퀴즈쇼 '틱톡 스테이지 PLAY ON'을 통해 틱톡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7월 진행한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는 틱톡 대표 라이브 공연 '틱톡 스테이지'에 토크쇼를 더한 더욱 풍성하게 꾸려진 틱톡의 새로운 음악 콘텐츠로, 205만 회를 넘는 누적 시청수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