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2일(월)

'산리오캐릭터즈'가 빼꼼 새겨져 소장 욕구 일으키는 한정판 '델몬트 미니병 굿즈'

롯데칠성음료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롯데칠성음료가 산리오코리아와 혐업해 한정판 델몬트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굿즈는 1980~1990년대 냉장고 한 편을 지키던 추억의 델몬트 유리병과 사랑스러운 산리오캐릭터즈의 만남을 통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


미니병&굿즈 패키지는 총 4종이다. 기본 구성은 미니병 6병, 라벨 스티커, 크레이트 박스가 제공되며, 여기에 각 캐릭터의 사랑스러움을 다채로운 색감으로 담아낸 굿즈가 포함되었다.


롯데칠성음료


앞뒤 다른 일러스트가 그려진 크레이트 박스와 다양한 포즈의 캐릭터 라벨 스티커가 특징이다.


알록달록한 크레이트 박스는 다용도 수납함으로 사용 가능하며, 라벨 스티커는 미니병이나 휴대폰, 다이어리 등을 꾸미는 데 활용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마이멜로디 세트’의 굿즈는 나무 쟁반으로 구성됐다. 귀여운 마이멜로디가 새겨진 박스 뚜껑을 도마와 쟁반으로 사용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쿠로미 세트’ 굿즈는 기본구성과 키링&파우치로 구성됐다. 미니병을 들고 있는 쿠로미 키링과 쿠로미 파우치에는 오렌지 참이 포인트로 달려있다.


롯데칠성음료


‘시나모롤 세트’에는 편안한 휴식을 돕는 시나모롤 쿠션과 담요가 포함되어 산리오 캐릭터를 좋아하는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칠성음료


이번 델몬트X산리오캐릭터즈 미니병&굿즈 패키지는 12월 13일부터 온라인 칠성몰칠성살롱텐바이텐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미니병 단품은 오프라인(코스트코, 산리오러버스클럽, 시나모롤 스위트카페)에서도 구매 가능하다.